제주항공이 비즈라이트 탑승객을 대상으로 교보문고 eBook 구독 서비스 ‘sam무제한’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내년 3월28일까지 출발하는 비즈라이트 탑승객을 대상으로 교보문고 이북(eBook) 구독 서비스 '샘(sam)무제한'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주항공이 제공하는 교보문고 sam은 약 70만 권의 도서와 오디오북, 학술논문 등을 모바일 기기에 제한 없이 내려받아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주항공은 최대 42인치의 넓은 좌석 간격과 21인치의 편안한 좌우 공간을 확보한 전용 좌석 비즈라이트와 무제한 이북 서비스를 결합해 여유로운 좌석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지적인 하늘길 여행의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은 회원 및 일반석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교보문고 샘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올해까지 제주항공 회원에게는 교보문고 샘 10% 할인 혜택을,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독서의 계절인 가을, 비행 중에도 독서의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여행 속에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