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플라이트2’의 사전 예약자 수가 유저 참여형 이벤트 등을 통해 30만명을 넘어섰다.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2’가 지난 13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드래곤 플라이트2’는 지난 19일 사전 예약자 수가 20만 명을 넘어선 데 이어 23일에는 30만 명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플레이위드는 유저들의 관심을 더욱 끌기 위해 공식 이모티콘, 공식 캐릭터 굿즈 등을 활용한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2’는 원작의 게임성을 계승하면서 새로운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미소녀 캐릭터들로 구성된 세상으로 확장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각 캐릭터의 서사와 특화된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더욱 몰입감 있는 비행 슈팅을 경험할 수 있다.
고품질의 음성과 연출 등이 더해져 기존 팬들에게는 물론 새로운 유저들에게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24일부터 ‘사전 예약 비행단 모집 이벤트’와 ‘공유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비행단 모집 이벤트’는 초대 링크를 통해 사전 예약을 완료한 친구가 많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추천을 통해 참여한 유저가 많을수록 비행단 캐릭터 컬렉션 8종, 캐릭터 피규어, 최신 그래픽카드,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공유 챌린지 이벤트’는 사전 예약 관련 페이지나 공식 영상을 개인 SNS나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100하트를 지급받으며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주요뉴스
게임스톡
- 유명 IP 기반 신작 게임들, 시장 공략 본격화 ‘눈길’
- ‘드래곤 플라이트2’ 10일만에 사전 예약자 30만명 돌파
- 크래프톤, ‘AI First’ 기업 전환 선언…기업 가치 성장 가속화 ‘전략’
영상·포토
기사더보기이슈앤
- 넥슨, ‘아크 레이더스’ 출시전 ‘서버슬램’서 유저 기대감 ‘폭발’
- 엔씨,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게임시연사 단독 선정
-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다크 판타지와 덱 빌딩 로그라이크의 만남
- 기술적 완성도와 새로운 플레이 ‘아키텍트’ 22일 12시 출시
컬럼·인터뷰
- 웹젠 신작 ‘R2 오리진’ “언리얼5로 원작 재미, 새롭게”
- 케이팝 공연·오디션·팬덤 플랫폼 ‘팬누리’, 11월 첫 발
- ‘아이콘매치’ 또 성사시킨 넥슨 박정무 사업부사장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
- 전설들의 축구 경기 ‘아이콘매치’ 참석한 드로그바와 퍼디난드 “내년에도 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