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써쓰(대표 장현국)가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와 2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넥써쓰와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앞서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고 ‘씰M 글로벌(가칭)’ 공동 퍼블리싱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2일 체결했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독창적인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캐주얼 MMORPG이다.
카툰렌더링, 익살스러운 개그 액션, 콤보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모바일 특성에 맞게 재해석 됐다.
또한 대만, 홍콩, 동남아 권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견고한 서비스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넥써쓰와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로한2 글로벌’과 ‘씰M 글로벌’에 이어 차기작에 대해서도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 중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김학준 대표는 “로한2 글로벌이 많은 이용자들의 성원과 뜨거운 반응 속에 초반부터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서버 증설도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며 “이러한 긍정적인 흐름 속에서 ‘씰M 글로벌’을 추가로 온보딩할 수 있게 되었고 양사 간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씰M 글로벌’의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양사의 협력을 한층 더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로한2 글로벌’을 비롯해 블록체인 게임을 서비스하며 축적해온 경험을 토대로 크로쓰 생태계 내에서 블록체인 게임의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뉴스
게임스톡
- 유명 IP 기반 신작 게임들, 시장 공략 본격화 ‘눈길’
- ‘드래곤 플라이트2’ 10일만에 사전 예약자 30만명 돌파
- 크래프톤, ‘AI First’ 기업 전환 선언…기업 가치 성장 가속화 ‘전략’
영상·포토
기사더보기이슈앤
- 컴투스 ‘SWC2025’ 월드 파이널, 6년만에 프랑스 파리 귀환…관전포인트는?
- 넥슨, ‘아크 레이더스’ 출시전 ‘서버슬램’서 유저 기대감 ‘폭발’
- 엔씨,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게임시연사 단독 선정
-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다크 판타지와 덱 빌딩 로그라이크의 만남
컬럼·인터뷰
- 웹젠 신작 ‘R2 오리진’ “언리얼5로 원작 재미, 새롭게”
- 케이팝 공연·오디션·팬덤 플랫폼 ‘팬누리’, 11월 첫 발
- ‘아이콘매치’ 또 성사시킨 넥슨 박정무 사업부사장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
- 전설들의 축구 경기 ‘아이콘매치’ 참석한 드로그바와 퍼디난드 “내년에도 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