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최근 선보인 ‘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다양한 주거환경과 생활 패턴에 맞춰 최적의 공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코웨이만의 에어 매칭 필터를 통해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우리 집에 꼭 맞는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은 38m²와 82m² 두 가지 모델로 출시돼 공간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4단계 필터 시스템(극세사 망 프리필터, 에어 매칭 필터, 탈취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으로 강력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코웨이만의 특화 기술인 에어 매칭 필터는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펫 필터’는 물론이고 영국 알러지협회로부터 BAF 인증을 획득해 알레르겐 제거에 탁월한 ‘알레르겐 필터’ ‘미세먼지 집중 필터’ ‘이중탈취 필터’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실시간 공기 오염도 측정 기능을 탑재, 공기의 질을 4가지 색상으로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필요시 전력 소비를 줄이는 에코모드와 저소음 취침모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디자인 또한 한층 얇아졌다. 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m²는 기존 제품(AP-1023F) 대비 부피는 약 24% 줄어들고 청정 면적은 15% 늘어나 공간 효율이 크게 향상됐다. 82m² 모델 또한 기존 동급 제품(AP-2318D) 대비 약 19% 작아진 크기에도 청정 면적은 82m²로 넓어져 공간 활용성과 청정 성능을 동시에 높였다. 두 모델 모두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돼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조동현 기자]
[본 기사는 매경이코노미 제2328호 (2025.09.24~09.30일자) 기사입니다]
[Copyright (c) 매경AX.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