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여성 골퍼를 위해 지난 2월 선보인 2025 온오프 레이디의 한정판 컬러 스카이블루는 온오프만의 파워 트렌치 기술로 페이스 반발력을 높여 최대 비거리 실현을 가능하게 했다.
낚시용품 분야 세계 1등인 일본 글로브라이드(옛 다이와) 골프 클럽(온오프·다이와·로디오)을 국내 유통하는 (주)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여성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클럽 2025 온오프 레이디의 한정판 컬러 스카이블루를 최근 출시했다.
2025 온오프 레이디는 다이와테크놀로지 카본 샤프트의 탄력성으로 폭발적인 비거리를 구현하고 여성 클럽 최초로 무게 조정이 가능한 웨이트 스크루를 적용해 개인 스윙 스타일에 맞는 세팅을 할 수 있다. 웨이트 스크루는 개인 스윙 스타일에 맞게 원하는 비거리·탄도 등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온오프만의 파워 트렌치 기술도 페이스 반발력과 관용성을 높여 최대 비거리 실현을 가능하게 했다. 지난 2월 출시 이후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아이언은 고비중 텅스텐을 솔 부분에 배치해 저중심 설계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했다. 한정판 스카이블루 컬러는 스코틀랜드의 풍경에서 영감을 얻은 5가지 컬러 중 하나로, 젊고 트렌디한 여성 고객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200세트 한정 판매로 특별함을 더했다. 헤드·웨이트 스크루·샤프트·그립·크라운·호젤까지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기존 모델과 차별화된 외관을 완성했다. 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아이언, 퍼터까지 풀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까운 대리점에서 시타 및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온오프만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이번 한정판 스카이블루를 통해 다시 한번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