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콘텐츠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티빙 오리지널 '이대형의 크보랩'이 7일(월) 낮 12시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이대형 해설위원과 고정 패널 강성철 캐스터가 함께 야구를 균형 잡힌 시각으로 분석하며 토크를 이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메인 예고편의 '그라운드 해부실' 코너에서는 특별 게스트와 야구를 심층적으로 파헤치는 심도 깊은 토크를 선보일 것을 밝혔다. 이어 '요즘 크보' 코너에서는 최근 KBO 리그의 주요 이슈를 다루며, 그 첫 번째 이슈로는 롯데 자이언츠 김태형 감독이 격앙됐던 경기 전반의 흐름과 비하인드를 흥미롭고 쉽게 풀어낼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실험실을 배경으로 한 이대형 해설위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흰색 연구 가운을 입은 그의 모습은 과학자와 해설자의 정체성을 동시에 표현한다. 포스터의 배경에는 OPS, ERA, 타율 등 각종 야구 통계와 과학 공식이 도식화돼 있어 프로그램의 분석 중심 기획 의도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콘텐츠는 팬들이 궁금해했던 야구의 본질적인 주제들을 깊이 있게 조명한다. 특히 초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직관적인 해설은 복잡한 전술과 전략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야구 입문자에게도 새로운 시각과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