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반도체 강국 대한민국' 우리에게는 이 화려한 수식어를 영원히 지켜가야 할 의무가 있다.

쫓고 쫓기는 치열한 각축장에서 반도체산업 선두주자 자리를 지키기 위한 방안을 모색해야할 시기다.

메모리 반도체만 특화해 수출입을 담당하면서 국내 반도체 산업 발전에 일조하는 기업이 있다.

어드밴스드디지털솔루션(주)(대표 박정현 www.adssemi.com)가 바로 그곳이다.

어드밴스드디지털솔루션(주)는 수출입무역을 통해 국내 유수의 기업들에게 메모리 반도체를 제공하는 한편 중국, 싱가포르, 대만 등지에 국산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또한 단순한 수출입뿐 아니라 국제간 3각 무역을 실시해 현재 미주, 유럽, 동아시아 등지로 사업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오는 5월에는 중국 사업 안정화의 일환으로 진행된 홍콩 법인 설립이 완료될 예정이다.

어드밴스드디지털솔루션(주)는 납기일 준수를 철칙으로 고객과의 탄탄한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을 위한 융통성 있는 대금결제 방식으로 상생의 길을 도모한다.

박정현 대표는 "긴장의 고삐를 늦추지 말아야하는 국내 반도체 산업에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사에 보탬이 될 것"이라며 "고객만족을 실현한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미래 시장과 기술에 대응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