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활용·안전성 ↑" 한샘, 샘키즈 신제품 출시

공간 활용도 높인 수납장 모듈 확대 및 신규 컬러 출시

샘키즈 보나 수납장과 침대로 꾸민 아이방 모습 (한샘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한샘(009240)은 키즈 가구 '샘키즈'와 '샘키즈 보나'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샘키즈는 0세부터 7세까지 아이 발달 단계에 따라 다양한 아이방 꾸미기 플랜을 제안하는 한샘의 대표 키즈 가구 라인이다.

샘키즈 시리즈 신제품으로는 다양한 모듈의 책장과 수납함을 활용하는 △행거장 4종 △43.5㎝ 너비 책장 △와이드 수납벤치 △수납함 1종을 출시했다. 샘키즈 보나 시리즈는 △침대 △옷장 △키 큰 옷장 카테고리에 클래식한 디자인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추가했다.

샘키즈 신제품 '행거장'은 수납장과 옷걸이를 결합해 육아용품과 옷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43.5㎝ 너비 책장은 자투리 공간에 설치할 수 있는 모듈로, 작은 공간까지 수납공간으로 꾸며 활용도를 높인다. 와이드 수납벤치는 기존 수납벤치보다 2배 긴 120㎝ 크기로 출시됐다.

샘키즈 수납함은 뉴트럴톤의 크림오트밀 색상을 선보였다. 10종의 컬러 수납함을 조합해 다양한 분위기의 아이방을 꾸밀 수 있다.

출산 전에는 샘키즈 수납장에 육아 준비물을 수납하고, 아이 성장에 맞게 행거봉·선반·수납함 등 아이템을 추가하면서 수납 책장, 수납 행거장 등으로 활용하면 된다.

샘키즈 보나 시리즈는 모던클래식 스타일을 반영하고 가드 높이를 9㎝ 높인 '저상형 하이가드 데이베드'와 수납공간을 넓힌 '하부 수납형 데이베드'를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11월 30일까지 최대 2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특별 할인 상품을 선보이고 샘키즈 보나 일부 상품 구매 시 아동용 옷걸이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