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대, 산학협력상·우수교원 시상

최영지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동의대(총장 한수환)는 지난 21일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산학협력의 성과가 뛰어난 교원에게 수여하는 ‘2025학년도 산학협력상(석당메달) 및 산학협력 우수교원 시상식’(사진)을 가졌다.
금메달에는 ▷최영현 교수(한의학과) ▷문인혁 교수(로봇공학과) 2명이 선정되어 산학협력상과 부상으로 순금 10돈의 석당메달을 수상했다. 은메달에는 ▷김이석 교수(영화학과) ▷이경규 교수(일본학과) ▷윤혜경 교수(기초교양학부) ▷조용진 교수(조선해양공학과) ▷윤주상 교수(인공지능학과) ▷권현주 교수(바이오의약학과) ▷김경태 교수(식품공학과) 7명이 선정되어 산학협력상과 부상으로 순은 7돈의 석당메달을 받았다. 또 ▷박병철 교수(자동차공학과) ▷박현 교수(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가 산학협력 우수교원으로 선정되어 총장 표창장과 상금을 받았다.

동의대는 2014년부터 연구수행 성과가 뛰어나고 외부수탁연구비 중 간접연구경비가 일정 금액 이상인 교수를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으며 메달의 명칭은 동의학원 설립자 석당 고 김임식 박사의 뜻을 기리기 위해 ‘석당메달’로 정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