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척추 지킴이 대한정형외과의사회와 함께하는 건강 걷기 대회’
26일 남산 백범광장서 오전 8시 30분 개최
한국일보와 대한정형외과의사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492회 한국일보 거북이마라톤이 오는 10월26일(일) 오전 8시 30분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 열립니다. 이번 대회는 ‘관절∙척추 지킴이 대한정형외과의사회와 함께하는 건강 걷기대회’로 치러집니다.
참가자들은 대한정형외과의사회 소속 의사들과 함께 남산 북측순환로 왕복 6㎞ 코스를 걸으며 관절∙척추 건강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백범광장에는 건강 상담 부스가 마련되고 제약회사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집니다.
출발 전 행운권, 전단지, 동국제약 쿨링 패치, 대원제약 큐어반 밴드, 제주 삼다수 등이 제공되며, 2025 미스코리아들과 함께하는 몸풀기 체조가 진행됩니다. 완주 후에는 프로스포츠 전문 치어리더팀 팜팜의 공연과 행운권 추첨 행사가 이어집니다.
행운권 추첨 경품으로는 대한정형외과의사회 MRI 검진권, 애플 아이패드 11세대, 세이코 알바 손목시계, 탐앤탐스 텀블러, 남산케이블카 왕복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행사 당일 현장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접수를 원하는 참가자는 거북이마라톤 공식 홈페이지(www.hkturtle.com)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전 접수자에게는 별도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됩니다.
가을 남산의 정취를 느끼며 건강한 걸음으로 함께하는 이번 거북이마라톤에서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는 뜻깊은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대회안내]
- 일시: 2025년 10월 26일(일) 오전 8시 30분 집결 → 오전 9시 출발 → 오전 11시 30분 종료
- 장소: 남산 백범광장
- 코스: 왕복 6km (백범광장~남산 북측순환로~국립극장 삼거리)
- 교통편: 지하철 4호선 회현역 4번 출구, 서울역 8번 출구(도보 10분)
- 문의: 운영사무국 02-724-2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