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지역상품권 인센티브 20% 확대 지급으로 지역 상경기에 활력

오윤석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영월군은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인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2일 동안 영월사랑상품권 충전 시 인센티브를 한시적으로 15%에서 20%까지 상향 운영한다.


【영월】영월군이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영월사랑상품권 인센티브를 20% 확대 지급하며 지역 상경기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군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2일 동안 영월사랑상품권 충전 시 인센티브를 한시적으로 15%에서 20%까지 상향 운영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생필품, 패션 등 분야별 특별할인과 국내 5개 자동차사 특별할인 등도 진행된다.

영월에서는 대규모 할인행사와 연계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도 도모할 계획이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코리아 그랜드페스티벌과 연계해 영월사랑상품권 인센티브를 추가 확대 운영을 통해 군민과 소상공인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지역 내 소비가 다시 지역으로 돌아오는 선순환 경제구조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