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듣고 말하고 행동하는 신앙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서 수산에 있는 유다인을 다 모으고 나를 위하여 금식하되 밤낮 삼 일을 먹지도 말고 마시지도 마소서 나도 나의 시녀와 더불어 이렇게 금식한 후에 규례를 어기고 왕에게 나아가리니 죽으면 죽으리이다 하니라.(에 4:16)

Go, gather together all the Jews who are in Susa, and fast for me. Do not eat or drink for three days, night or day. I and my attendants will fast as you do. When this is done, I will go to the king, even though it is against the law. And if I perish, I perish.(Esther 4:16)

에스더는 왕의 부름 없이 나아가면 죽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도 믿음으로 결단했습니다. “죽으면 죽으리이다”는 고백은 체념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에 자신을 맡긴 담대한 믿음의 선포였습니다.

믿음은 듣는 데서 시작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말씀을 듣고 마음으로 결단하며 입술로 고백하고 행동으로 옮길 때 비로소 열매가 맺힙니다. 에스더가 듣고 말하고 행동했을 때 하나님은 역사를 움직이셨습니다.

오늘도 말씀을 듣고 순종하며 믿음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 속에서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합시다. 순종하는 믿음 위에 놀라운 회복과 승리가 임할 것입니다.

김성호 목사(화곡순복음교회)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