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으로 세상을 봅니다,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복지대회 [포토뉴스]

윤원규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6일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46회 흰지팡이날 및 제99회 점자의날 기념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복지대회'에서 김성제 의왕시장, 정태곤 시각장애인연합회장 등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6일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46회 흰지팡이날 및 제99회 점자의날 기념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복지대회'에서 시민들이 점자 명함을 만들고 있다.

16일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46회 흰지팡이날 및 제99회 점자의날 기념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복지대회'에서 시민들이 시각장애인들의 영화 감상법을 체험하고 있다.

16일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46회 흰지팡이날 및 제99회 점자의날 기념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복지대회'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이 정태곤 시각장애인연합회장에게 흰지팡이를 건네고 있다.

16일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46회 흰지팡이날 및 제99회 점자의날 기념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복지대회'중 점자경시대회 점자 속독 부문에 참가한 한 선수가 점자책을 읽고 있다.

16일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46회 흰지팡이날 및 제99회 점자의날 기념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복지대회'중 점자경시대회 점자 속기 부문에 참가한 선수들이 속기 시험에 응시하고 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