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나주서 초등·중학생 잇따라 숨진 채 발견

김동식 기자
입력
수정 2025.10.16. 오후 4:54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 없는 경찰 이미지. 클립아트코리아

13일 전남 나주에서 10대 학생 2명이 잇따라 숨진 채 발견,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38분께 나주시의 한 상가 건물 앞에 중학생 A군이 쓰러진 채 발견됐다.

A군은 신고받고 출동한 구급대원들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을 거뒀다.

앞서 이날 오후 3시 57분께 나주의 한 아파트 앞에 초등학생 B군이 쓰러진 채 발견됐다. B군도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했다.

현재까지 경찰 조사 결과,  A군과 B군 사건의 연관성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군과 B군이 각각 건물에서 떨어져 숨졌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 109 또는 자살예방 SNS 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
댓글 미제공

인명(人命) 관련 민감한 이슈가 포함되어 이 기사에는 댓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