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농협본부, 금호고속㈜·금호익스프레스㈜와 ‘농심천심 아침밥먹기 운동’전개

장재혁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광주농협본부(본부장 이현호)는 최근 금호고속㈜(대표 이계영), 금호익스프레스㈜(대표 채형옥)와 광주종합버스터미널(유스퀘어) 광장에서 ‘농심천심 아침밥먹기 운동’을 전개하며 건강한 아침식사 문화 확산에 나섰다(사진).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속버스를 이용해 고향을 오가는 귀성객에게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 정착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는 쌀 가공품이 제공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고향사랑기부제도 함께 홍보해 지역과 농업을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엔 정일 금호고속㈜ 상무, 홍대영 금호익스프레스㈜ 상무, 지역농협 조합장 등이 참여했다.

이현호 본부장은 “추석 명절의 아침식사는 가족 간 정을 나누고 화합하는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농심천심 운동’을 통해 농업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건강한 식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