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익산에 모인다" 2025 다다영등 코스프레 대회 18일 개최

조인영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익산시
익산시 영등동 먹자골목이 오는 18일 하루 동안 애니메이션과 만화 캐릭터들이 가득한 코스프레 축제의 무대로 변신합니다.

코스프레어들의 축제인 '다다영등 코스프레 챔피언십'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현장 접수도 가능해 코스프레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코스어들이 의상부터 소품으로 꾸민 캐릭터를 말투와 행동, 특기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입니다.

특히 국내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코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볼거리를 더합니다.

이번 축제의 또 다른 묘미는 자신의 코스프레를 뽐내는 퍼레이드로 참가자들이 영등동 먹자골목 일대를 행진하며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사진도 함께 찍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운영하는 메이크업 부스를 비롯해 캐릭터 굿즈와 수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캐릭터 용품 판매부스'도 운영됩니다.

익산시상권활성화사업단은 이번 축제가 영등동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젊은 세대와 지역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문화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