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부부가 라방에 떴다…CJ온스타일, 팝마트와 초대형 협업

김다이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라방 IP'와 '글로벌 아트토이'의 만남
하루 두 번 한정판 캐릭터 공개
그래픽=비즈워치
CJ온스타일이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 팝마트(POP MART)와 새로운 형태의 팬덤 커머스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컴온스타일' 기간 동안 글로벌 아트토이&지식재산권(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와 초대형 협업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이 상·하반기 연 2회 개최하는 대형 쇼핑 축제다. 상반기에는 성수동에서 창사 이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어 화제를 모았고, 하반기에는 팝마트와의 협업으로 고객과 만난다.

행사 기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는 팝마트 전용관이 열린다.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에 걸쳐 △라부부 △몰리 △스컬판다 △디무 △히로노 △크라이베이비 △트윙클트윙클 △피노젤리 △하치푸푸 지거 등 총 10종의 대표 캐릭터가 한정 수량으로 순차 공개된다.

CJ온스타일이 컴온스타일 기간 팝마트와 협업을 전개한다./사진=CJ온스타일
또 '팝마트X서울' 콘셉트로 17일 오전 10시에는 기은세가 진행하는 '라부부&크라이베이비' 라방이 진행된다. 이어 20일·22일·24일 오후 7시마다 궤도 등 인기 셀럽이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이 이어진다.

특히 이번 협업에서 400%(30~40cm), 1000%(약 70cm) 크기의 '메가 스페이스 몰리' 라인업이 새롭게 공개된다. 인테리어 소장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군이다. 매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캐릭터를 정오까지 주문하면, 서울 전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는 '오늘도착' 서비스로 당일 배송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컴온스타일'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CJ온스타일의 콘텐츠 IP 경쟁력과 팝마트 캐릭터 IP가 만나 선보일 팬덤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