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비즈워치G마켓에 라코스테가 입점하고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데일리룩부터 신발·잡화, 키즈라인 등 라코스테 스테디셀러를 한 자리에 선보인다. 라코스테가 국내 이커머스에 직접 입점해 브랜드관을 운영하는 건 G마켓이 처음이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라코스테 직입점을 기념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2025 가을겨울(F/W) 패션도 공개한다.
라코스테가 G마켓에 직입점한다./사진=G마켓공식 입점을 기념한 라코스테 브랜드 쇼케이스에서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라코스테 공식 판매 상품에 최대 10만원의 10% 할인쿠폰과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다양한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라코스테 브랜드 모델인 안유진이 착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케이블 크루넥 가디건', '옥스포드 솔리드 셔츠', '울캐시미어 럭비 스웨터' 등 2025년 가을겨울 신상 패션을 쇼케이스 특가로 내놨다. 시즌오프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라코스테가 G마켓에 이커머스 최초로 직입점한다"며 "더욱 폭 넓은 패션 아이템을 보다 강력한 혜택에 선보일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름 (armijjang@bizwatch.co.kr)
Copyright ⓒ 비즈워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즈워치가 이 기사의 댓글 정책을 결정합니다.
댓글 정책 언론사별 선택제섹션별로 기사의 댓글 제공여부와 정렬방식을 언론사가 직접 결정합니다. 기사 섹션 정보가 정치/선거를 포함하는 경우 정치/선거섹션 정책이 적용됩니다. 언론사의 결정에 따라 동일한 섹션이라도 기사 단위로 댓글 제공여부와 정렬 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댓글 운영 방식 및 운영규정에 따른 삭제나 이용제한 조치는 네이버가 직접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