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는 현금처럼 정기구독·교구·원데이 클래스, 전자책 및 AI서비스 등 다양한 교육 상품에 사용 가능
동아사이언스의 공식 온라인몰 DS스토어가 10월 15일부터 '21주년 기념 포인트 이벤트'를 열고 과학동아, 어린이과학동아, 어린이수학동아 등 과학잡지 구독자에게 12만 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자녀 교육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학부모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주요 잡지를 신규로 구독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과 더불어 무려 5만 DS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야구왕’허슬기’, ‘놀러와! 도토리 슈퍼’ 같은 인기 학습 만화 세트 사은품(7만원 상당)까지 제공하며 학부모와 자녀들 모두에게 혜택이 되도록 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DS포인트 제도를 본격적으로 도입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현금처럼 DS스토어·d라이브러리·과학동아AiR 등에서 전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잡지 외에도 과학 교구, 탐구 키트, 원데이 클래스, 전자책 및 AI서비스 등 다양한 교육 상품 구매에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독서평설', '영재과학실험 정기배송', '그래비트랙스', '보행로봇' 등이 있으며 해당 상품은 행사 기간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과학동아'와 '어린이수학동아'를 함께 구독하는 초등 패키지 상품 구매 시에는 혜택이 더욱 확대되어 최대 2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과학과 수학을 연계해 아이의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구성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DS스토어 관계자는 “요즘처럼 교육비 부담이 커진 시기일수록 실질적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체감 가치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과학과 수학을 즐겁게 배우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구독자 중심의 혜택형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포인트 혜택 기획전은 10월 15일부터 동아사이언스 공식몰 DS스토어(dsstore.dongasci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