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안전·보건 문제 해결할 환경학술포럼 연구논문 공모

조현영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재단법인 숲과나눔
재단법인 숲과나눔 제공
기후위기, 환경운동, 에너지, 남북협력 등 환경, 안전, 보건 분야의 모든 주제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환경학술포럼이 개최된다. 대학생을 포함한 연구자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활동가, 언론인, 시민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재단법인 숲과나눔은 지난 7월 28일 ‘제7회 숲과나눔 환경학술포럼’에 발표할 연구논문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개최된 숲과나눔 환경학술포럼은 다양한 유형의 운동과 이를 지원하는 학술 연구를 활성화하고 환경 관련 분야의 저변을 넓히는 것이 목표다.

이번 연구논문 공모 기한은 9월 4일 오후 1시까지로, 환경, 안전, 보건에 관한 모든 주제의 연구 사례를 접수할 수 있다. 최근 3년 이내 발표한 논문도 접수 가능하며 원문은 제출하지 않고 초록만 접수한다. 접수 후 연구논문 초록 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11월 12일에 개최되는 환경학술포럼 현장 발표자가 선정된다.

환경학술포럼에서 발표된 논문은 현장심사 결과에 따라 총 1000만 원 규모의 상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법인 숲과나눔(forum@koreashe.org)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