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전기, 적십자와 헌혈문화 확산 맞손…"ESG 경영 강화"

박기호 기자
입력
수정 2025.10.16. 오후 3:4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진전기와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은 16일 '나눔의 사회적 가치 실현 및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일진전기)


(서울=뉴스1) 박기호 기자 = 일진전기(103590)가 일진홀딩스, 일진다이아몬드, 알피니언 메디칼시스템 등 관계사와 함께 헌혈문화 확산에 나섰다.

일진전기 등 관계사는 16일 서울시 강서구 마곡에 있는 일진전기 이노센터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과 '나눔의 사회적 가치 실현 및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헌혈 운동 전개와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 정기적인 헌혈 참여를 골자로 하고 있다. 일진전기 및 관계사들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헌혈문화 확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날 협약 체결과 함께 일진전기와 관계사 임직원들이 참여한 헌혈 행사도 진행됐다.

황수 일진전기 대표이사는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하고 생명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고자 헌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과 같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온기를 나누며 ESG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진전기와 관계사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