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메리크리스마스"…스타벅스, 美지엄서 겨울 상품 선공개

최윤하 기자 TALK
입력
수정 2025.10.17. 오전 10:3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美지엄 행사장 스타벅스 굿즈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가 이달 19일까지 열리는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에서 올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공개합니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부스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졌습니다. 이달 30일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앞두고 스타벅스는 '월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부스 방문 고객은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인 '코코 말차'와 뱅쇼 콘셉트로 개발된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지난 13일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론칭한 '별빛 블렌드' 원두로 추출한 아이스커피 중 한 잔을 선택해 맛볼 수 있습니다.

오는 30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 예정인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과 '케이크 팝'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케이크 팝은 최근 미국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 굿즈와 겨울 감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이 진열된 공간도 별도로 마련됐습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빌리지 콘셉트의 포토존,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부스 방문객에게 색다른 브랜드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