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을지대병원, 소아·재건성형 권위자 홍인표 교수 영입

유예진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의정부을지대병원은 소아성형 및 재건성형 분야 권위자인 성형외과 홍인표 교수가 11월부터 진료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의정부을지대병원 제공

의정부을지대병원은 소아성형 및 재건성형 분야 권위자인 성형외과 홍인표 교수가 11월부터 진료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홍인표 교수는 소아 선천성 기형 교정, 외상 후 재건, 미세혈관 이식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임상 경험과 연구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의료 소외계층 소아 3000여 명에게 구순구개열, 화상흉터, 손발 기형, 안면 기형 무료 수술을 시행하며 인술을 실천했다.

국립중앙의료원 부원장 및 대전을지대병원 15대 병원장을 역임했으며, 대전을지대병원 재직 당시 권역외상센터 중심의 중증외상 재건 진료체계 확립에 앞장섰다. 의정부을지대병원은 홍인표 교수 합류로 경기 북부권 소아성형 및 재건성형 진료 수준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홍인표 교수는 “의정부을지대병원과 함께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차세대 의료진 양성에도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