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2025년 코넥스시장 상장법인 합동 IR 개최

김진영 기자
입력
수정 2025.10.22. 오전 10:4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국거래소가 내달 6일 한국IR협의회, 코넥스협회와 함께 '2025년 코넥스시장 상장법인합동 IR'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코넥스시장 상장법인 33사가 참여 예정이며, 기업별 1:1 미팅 및 현장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에는 자금조달의 기회를, 투자자에게는 양질의 기업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거래소 마켓스퀘어 홍보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업설명회는 3개 세션(세션당 11사)으로 나눠 기업당 2회씩(각 50분) 진행되며, 중소벤처 업계 현황(중소벤처기업연구원 나수미 연구위원) 및 로봇·인공지능(AI) 업황 설명회(한국투자증권 이동연 애널리스트)도 개최한다.

이번 합동 IR은 코넥스 시장 및 상장법인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5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행사 당일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거래소는 앞으로도 코넥스 상장법인의 IR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원활한 투자정보 제공 등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