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은 역시"…美 소비자 홀딱 반했다

입력
수정 2025.10.23. 오전 11:22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전자, 美 소비자 가전 만족도 평가서 최다 1위


LG전자가 미국 시장조사기관 JD 파워가 발표한 '2025 가전제품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4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우수성을 입증했다.

LG전자는 프렌치도어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건조기, 레인지 등 4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JD 파워는 최근 1년간 주요 가전제품을 구입한 소비자 1만5천여명을 대상으로 총 11개 제품의 내구성, 성능 등 7개 항목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해 순위를 발표한다.

올해 평가에서 LG전자는 가전 브랜드 중 최다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LG전자의 프렌치도어 냉장고와 양문형 냉장고는 성능과 내구성, 디자인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양문형 냉장고는 넓은 내부 공간과 사용 편의성을 갖춘 설계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다.

건조기와 레인지 역시 성능과 기능, 디자인 면에서 호평을 받으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AI DD 모터'와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등 자체 개발 핵심 부품 기술력을 앞세워 미국 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