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용인 기흥에 체험형 매장 '웰스토어' 오픈

이서후 기자
입력
수정 2025.09.29. 오후 4:1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전제품 체험 제공
"유산균 증정 등 기념 이벤트 진행"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 모습. (사진=세라젬)


세라젬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총 850㎡(260평)의 체험형 매장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은 경기 남부권의 대표 쇼핑 허브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기존 멤버십 회원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또한 부담 없이 방문해 상담과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역대 최대 규모인 이번 매장은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에 기반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형 스토어다. 공간 전체가 전시관처럼 구성되어있어 라이프스타일과 연계된 건강 관리 솔루션을 입체적으로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다.

세라젬의 전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전시존과 더불어 대표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 혈액순환 관리 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를 경험할 수 있는 각각의 체험존, 그리고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를 즐길 수 있는 카페존이 마련되어 있다. 그밖에 현재 건강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는 세라체크존과 기존 체험형 매장 '웰라운지'가 축소된 형태인 '미니 웰라운지'도 마련되어있다.

세라잼은 오픈 기념으로 매장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세라메이트 구강 유산균을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은 단순한 매장을 넘어,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을 총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역대 최대 수준의 체험 매장"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