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30일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개최

백지영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을 올해 두 번째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컴:온’에는 많은 게임 창작자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며 총 250여 편의 작품이 응모됐다.

컴투스는 올해도 게임문화재단과 함께 제2회 공모전을 개최하고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게임 개발 인재들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공모 부문은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창작 게임이며 게임 제작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1인 개발사나 인디게임 개발사 재직자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자격 요건을 완화해 보다 많은 인재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상금은 대상 2000만원을 포함해 총 4000만원 규모로 마련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하이브’ 무상 지원 등 실효성 높은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