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코스튬 콘테스트 개최

손지찬 기자 TALK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1월9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후 3시에 열려
우승자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엘리트 패스 1매 증정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코스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어린이들을 위한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코스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늘의 몬스터 스타’는 만 13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레고랜드 몬스터 캐릭터를 모방한 복장이나 가족이 함께 맞춰 입은 애니메이션 의상 등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무대 위에서 자유롭게 선보일 수 있다.

행사는 11월9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후 3시 레고랜드 내 캐슬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참가 희망자는 행사 당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캐슬 스테이지 앞 부스에서 접수하면 된다. 매회 선착순 30팀이 참가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엘리트 패스 1매가, 2등에게는 원데이 패스 2매, 3등에게는 레고 브릭 상품이 증정된다. 심사 기준은 창의성·노력·무대 표현력 등이며 레고랜드 몬스터 캐릭터를 참고하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레고랜드는 또 다른 가을 한정 이벤트인 ‘빌드 콘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가을 작물’을 주제로 한 작품을 오후 4시30분까지 접수받고, 오후 5시 우승자를 발표한다.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가을 친구들’을 주제로 한 자유 창작 콘테스트가 열린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