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까지 공개…이이경 '사생활 폭로', 진실은? [포크뉴스]
어제(20일) 한 블로그에는 "이이경님 찐모습 노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이이경과 성적인 대화를 나눴다고 주장하며, 채팅 캡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경배우님'이라는 이름의 인물은 특정 신체 부위에 대한 언급을 하거나 사진을 요구하는 등 노골적인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이에 대해 이이경 소속사는 즉각 "명백한 허위"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소속사는 "과거에도 유사한 글을 짜깁기해 보낸 뒤 금전을 요구했었다"며 "같은 사람이 같은 내용을 온라인에 올린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자 작성자는 추가 글을 올려 "사정이 어려울 때 돈을 빌릴 수 있냐고 물은 적은 있다"고 인정하면서도 "글을 올린 이유는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길 바랐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조작된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자 작성자는 '추가 증거'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이경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속 메시지 버튼을 누르자 그동안 나눈 대화의 내용이 나타나는 영상이었습니다.
현재 이이경의 SNS 댓글창에는 "진실을 밝혀달라"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MBN 주요뉴스해당 언론사에서 선정하며 언론사(아웃링크)로 이동합니다.
3
MBN 헤드라인
더보기
MBN 랭킹 뉴스
오전 1시~6시까지 집계한 결과입니다.
더보기
함께 볼만한 뉴스
5
이슈 NOW
언론사에서 직접 선별한 이슈입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