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이종호 사진 확보...특검, 임성근 만남 수사
YTN이 확보한 지난 2022년 7월 30일 촬영된 사진에 따르면, 박 씨는 이 전 대표 등 동석자 4명과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특검도 이 사진을 확보한 거로 알려졌는데, 다만 사진 속 만남은 박 씨가 임 전 사단장을 만났다고 하는 식사 자리와는 다른 날짜인 것으로 특검은 보고 있습니다.
이 전 대표 측은 사진에 임 전 사단장이 없는 점을 토대로 만남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앞서 특검은 박 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하며, 지난 2022년 서울 강남의 한 가게에서 이 전 대표와 임 전 사단장, 도이치모터스 1차 주가조작 주포 이정필 씨 등과 식사했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조사에서 박 씨는 이 전 대표와는 일면식이 있었고, 임 전 사단장은 그 자리에서 처음 봤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검은 박 씨 진술 등을 토대로 채 상병 순직 사건이 발생하기 전부터 이 전 대표가 임 전 사단장과 친분이 있었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Copyright ⓒ YT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YTN 주요뉴스해당 언론사에서 선정하며 언론사(아웃링크)로 이동합니다.
-
QR을 촬영해보세요. 요즘 애들 사회성 낮은 이유?
3
YTN 헤드라인
더보기
YTN 랭킹 뉴스
오후 4시~5시까지 집계한 결과입니다.
더보기
함께 볼만한 뉴스
5
이슈 NOW
언론사에서 직접 선별한 이슈입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