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LACP 어워드서 최고등급 수상

김지웅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HL만도 LACP 비전 어워즈 상장.

HL그룹 계열사 HL만도·HL클레무브가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2024년 비전 어워즈'(Vision Awards)에서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대상)을 수상했다.

LACP 비전 어워드는 2001년부터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쟁 대회다. 매년 20개국 이상 100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보고서 종류와 산업별 구분에 따라 9개 분야에 대상(플래티넘)과 금상(골드), 은상(실버), 동상(브론즈) 등으로 나누어 시상하고 있다.

HL만도 보고서는 △디자인 완성도 △핵심 메시지 명확성 △창의적 구성 △정보 전달력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HL만도는 비전 어워즈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 HL클레무브는 자율주행 전문 기업에 걸맞은 비전을 새롭게 제시하며 호평을 받았다. 종합 순위에서는 HL만도가 42위, HL클레무브가 30위를 기록했다.

HL클레무브는 머콤사가 주관하는 국제 어워즈에서도 성과를 거뒀다. 연차보고서 분야 최고 권위상으로 불리는 'ARC 어워즈'에서 은상, 브랜드 마케팅 중심의 '갤럭시 어워즈'에서 동상을 각각 수상하며 비전 어워즈 플래티넘을 포함해 총 3관왕을 달성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