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2일 알림
◇ (사)희망래일은 오는 29일 서울 마포구 청년문화공간 JU 5층 니콜라오홀에서 ‘원산갈마지구 평화여행 추진 선언식'을 한다. 가수 이지상이 사회를 맡아 2030 공모전 시상식, 615시민합창단·희망래일 다국적풍물패 기적소리의 특별 공연을 한다.
◇ 광주과학기술원(GIST)은 오는 31일까지 새로 완공한 정문의 명칭 공모전을 연다. 문의 (062)715-5023.
◇ 계명대 여성학연구소는 오는 10월30일∼11월1일 메가박스 대구프리미엄만경관 4관에서 ‘우리는 모든 거리를 초월해'를 주제로 ‘2025 대구여성영화제'를 연다. 누리집(iws.or.kr) 참고.
◇ 강원특별자치도는 제27회 율곡대상 수상자로 이영경 경북대 교수와 덕수 이씨 풍성군 종회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교수는 율곡 사상 심층 연구의 학문적 성과, 덕수 이씨 풍성군 종회는 인성 중심의 리더십 프로그램 추진 등을 인정받았다. 시상식은 오는 26일 강릉 율곡연구원 강당에서 열린다.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한겨레 주요뉴스해당 언론사에서 선정하며 언론사(아웃링크)로 이동합니다.
-
QR을 촬영해보세요. ▶▶[한겨레 후원하기] 시민과 함께 민주주의를!
-
QR을 촬영해보세요. ▶▶민주주의, 필사적으로 지키는 방법 [책 보러가기]
3
한겨레 헤드라인
더보기
한겨레 랭킹 뉴스
오전 9시~10시까지 집계한 결과입니다.
더보기
함께 볼만한 뉴스
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