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아시아나, 특가 라이브 방송 진행…“최대 15% 할인”

이민하 기자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일 단 1시간만 진행
국제선 46개 노선 포함
최대 3만원 쿠폰 제공
제휴카드 결제 15% 할인
놀유니버스, 아시아나항공과 세 번째 NOL 라이브 진행 (사진=놀유니버스)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놀유니버스가 아시아나항공와 손잡고 단 1시간 한정 전 세계 주요 노선 특가 라이브 방송을 연다.

이번 NOL 라이브는 내일(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1시간 동안 NOL 및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중에는 일본·중국·동남아·미주·유럽·대양주 등 총 46개 아시아나항공 국제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각 30명씩 라이브 중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과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특전을 증정한다.

놀유니버스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한 지난 두 차례 라이브 방송에서 누적 시청자 수 55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하는 이번 협업은 새로운 여행 방식을 제안하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여행을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