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vs '불꽃야구' TV에서 맞붙는다

금준경 기자
입력
수정 2025.10.07. 오후 6:3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JTBC ‘최강야구’ 2025 시즌 방영, SBS plus는 ‘불꽃야구’ 경기 중계 예고
▲ '최강야구' 2025시즌 방송 갈무리.
JTBC가 자체적으로 '최강야구' 2025년 시즌을 시작한 가운데 SBS플러스가 '불꽃 파이터즈' 경기를 특집 생중계한다.

SBS Plus는 오는 19일 오후 5시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의과학대학교'를 독점 생방송한다고 7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과거 '최강야구'를 제작한 C1스튜디오가 기존 감독, 코치진, 선수단과 함께 '불꽃야구'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상황에서 프로그램 방영이 아닌 경기 생중계에 나서는 것이다. SBS Plus의 '불꽃 파이터즈' 경기 생중계는 이번이 네번째다.

▲ '불꽃야구'경기 중계  홍보 이미지 갈무리.
JTBC는 지난달 22일 밤 오후 10시30분 '최강야구' 2025년 시즌 방영을 시작했다. 2025년 시즌 첫화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은 1.5%, 2화 시청률은 1.3%를 기록했다. 기존 최강야구 평균 시청률인 2%대에는 못 미치지만 제작진은 물론 감독, 코치진, 선수단이 바뀐 것을 고려하면 외면 받았다고 보기는 어려운 수치다.

'최강야구'는 이종범 감독을 필두로 장성호와 심수창 전 선수가 코치로 합류했다. 여기에 프로야구 선수 출신인 김태균, 윤석민, 이대형, 나지완, 오주원, 강민국, 최진행, 허도환, 권혁, 이학주 등이 선수단에 참여하고 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