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인 윤 재단(이사장 윤행자)는 ‘2025 장학생’을 선발한다.대상은 가주 거주자로 대학 재학생및 신입생이며 시민권자및 영주권 소지자여야 한다…
유방암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여성암으로, 전체 여성암의 약 25%를 차지한다. 한국 여성의 유방암 발생 빈도는 서구에 비해 1/3 수준으…
4승2패의 샌프란시스코 49ers는 19일 프라임타임 경기로 산타클라라 리바이스 홈 스타디움에서 3승2패의 아틀란타 팔콘스를 기대 밖으로 제압…
그동안 잊고 있던 401(k) 잔고 7만 달러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면 어디에 쓰면 좋을까? 재산세, 주택 보험료, 공과금, 모기지 페이먼트 …
2025년 4분기 미국 부동산 시장은 조정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 최근 몇 년간 금리 인상과 매물 부족으로 주택 구매가 제한되던 시장은 이제 …
준 리 콜드웰뱅커베스트 부동산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인구 약 8%가 아시안인 도시 뉴포트비치(Newport Beach) 는 태평양을 품은 오…
일회성의 짧은 소아 전신마취는 단기적으로 아이의 지능이나 행동 발달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서울대병원은 이지현·지상환…
단순 감기인 줄 알았던 영유아가 숨찬 증상을 보이고 모유·분유를 잘 먹지 못한다면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RSV·Respiratory Syncy…
오클라호마시티 선더가 2025-2026시즌 미국프로농구(NBA) 개막전부터 2차 연장까지 가는 진땀 승부 끝에 휴스턴 로키츠를 제압하고 2연패…
미국 프로농구(NBA) 전설 마이클 조던이 직접 사인한 루키 카드가 역대 조던 루키 카드 중 최고가에 거래됐다.경매 전문업체 골딘 옥션은 21…
노박 조코비치(5위·세르비아)가 27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막하는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롤렉스 파리 마스터스(총상금 612만8천940유로…
LA 다저스가 대망의 월드시리즈(7전 4선승제)에 임하는 가운데, 선발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기선 제압에 나설 1차전 선발로 블레이크 스넬을 …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PSG)이 팀 공격수 이강인(24)과 재계약을 준비한다.PSG는 22일(한국시간) 독일 레버쿠젠의 바이 아레나에서 열린 …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이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를 고소했다고 주장했지만, 그 내용에 논리가 없어 오히려 그의 정신건강 이…
한국에서 활동하는 단역 배우 겸 모델 A씨가 캄보디아 현지에서 한국인을 범죄조직에 팔아넘기는 모집책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지난 21일(한국시…
유명 연예인을 이용하거나 대상으로 한 ‘AI 범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배우 이정재, 이이경이 ‘AI 범죄’의 큰 피해자로 떠올랐다.이…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예능 거부 발언에 대한 추가 설명을 전했다.김동완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나와 팬들, 그리고 멤버들은 막연히 …
그룹 비비업(VVUP)이 호랑이, 도깨비 콘셉트로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비비업은(킴, 팬, 수연, 지윤)은 22일(한국시간) 오후 서울 용산구…
한미 양국의 군 장병 및 참전용사, 외교·안보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미동맹에 대해 논의하는 주한미군전우회(KDVA)의 2025년도 연례 …
남가주 페닌슐라 한국학교(교장 신미경)는 지난 18일 110여 명의 학부모를 초청해 공개수업을 진행했다. 이날 모인 K~11학년 학생들은 부모…
한미동맹연합회(이사장 오진형)는 18일 협회 사무실에서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국에서 방문한 서울지회 유상용 회장(뒷줄 오른쪽 두 번째)이…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는 지난 18일 라스베가스 아름다운교회에서 지역 한국학교 관계자 및 신규 개설 예정자 등 45여 명이 참석한 …
LA 총영사관이 한국지식재산보호원 LA IP센터와 함께 주최하는 2025년 지식재산 세미나가 오는 11월4일(화) LA 다운타운 JW 매리엇 …
내년 봄부터 ‘메트로노스’(Metro North) 열차를 타고 뉴욕시와 올바니를 오갈 수 있게 됐다. 캐시 호쿨 뉴욕주지사는 20일 “2026…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er) 후보가 꾸준히 선두를 지켜온 가운데 …
캘리포니아주가 노동법을 위반하는 업주들의 임금 체불 문제에 대해 전례 없는 강경책을 내놓았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최근 샌타클라라 카운티와 노…